일상

남과 여의 성욕 역전 상태

sssllllls 2017. 9. 17. 18:14
이 문제로 몇번 이야기를 했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

둘다 30대 초반입니다. 4년정도 됐어요.

 

 

 

남친상태)

 

남친은 저를 되게 예뻐하고 좋아해요. 같이 있으면 막 이마랑 머리랑 여기저기 계속 뽀뽀해주고...

근데 본인 스스로도 성욕이 없다고 얘기해요 ㅠㅠㅠ 그냥 저랑 손잡거나 잘때 끌어안는게 좋대요.... . .


일단 한번싸고나면 아무리 물고 빨고 해도 안서요..  연속으로 하는 걸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함....ㅠ

싸고나서 24시간이 지나야 겨우 세울 수 있어요. 근데 하고 싶은 생각은 안든대요. 그래서 사정까지 가긴 힘듦. ㅠ 

술먹으면 더더욱 잘 안쌈. 가끔은 하다가 죽기도 함.ㅠㅠㅠㅠㅠ

 

이벤트 해주려고 

브라질리언 왁싱도 해보고, 망사옷도 입어보고, 스타킹도 찢어보고, 오랄하는 법도 배워서(만화같은걸로 설명하는게 있더라고요) 해주고, 밖에서 해보자고 하기도 하고.. 

암튼 별의 별걸 다 해봤는데 딱히 반응이 없어요. 

(왜 편한 침대 놔두고 밖에서 하고 .. 

브라질리언 왁싱했더니 더 이상하다고 오히려 더 안섬.. . .. . . . . 

이벤트 옷 입었는데 어떠냐그러니까 잘모르겠대요... )

 

 

 

저는 일단 성욕이 되게 많고 잘 젖어요. 특히 술만 먹으면 바로 젖음.. 왜그런진 저도 잘 모르겠어요.. 대학교때부터 그랬음 ㅠㅠㅠ... 

근데 제가 늦게 섹스를 한편이라 솔직히 되게 많이 하고 싶거든요. 

뭔가 지나간 시간에 대한 보상심리라고 해야하나.. 

솔직히 하루에도 몇번씩 계속 할 수 있을 것 같고

남친만나면 계속 하자고 조르고, 남친이랑 하고 난 직후에도 계속 또 하자고 조르는 편인 것 같아요 ㅠ.. 

 

 

남친이 자기 그럴려고 자기 만나냐고 ㅋㅋㅋㅋ.ㅋ.ㅋ . .. . 웃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나중엔 저보고 "약 먹어볼까?" 이러기도 하고 "우머나이저 사줄까?" 이러기도 하는데

남친이 약먹거나 남친 대용으로 자위용품을 사고 싶은 생각은 없거든요 ㅠㅠ

(전 자위는 별로ㅠㅠ... 그냥 살 부대끼면서 섹스하는게 좋아요 ㅠㅠ)

 

 

 

남친이랑 20대 후반부터 관계했었는데 그때도 별로 성욕이 없었는데

시간이 지날수록 더 없어지는 것 같아요. 

(20대 후반엔 그래도 3-4일에 한번했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 하는 정도?)

 

 

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. 남자들중에 이런 분이 좀 있나요???

제가 여자친구들 중에서는 성욕이 좀 많은 편인것같긴해요 ㅠㅠ... 

친구들은 오히려 성욕이 없고 남친이 자꾸 들이대서 짜증난다그러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친구들하고 농담으로 서로서로 잘못 만났네~ 이러기도 해요.. ㅠㅠ... 

 

자꾸 조르는 것도 자존심 상하는데 그렇다고 안하자니 내가 여자로 안느껴지나 그런 생각도 들고.. . .. 

 

솔직히 저 몸매가 나쁘지 않거든요. 가슴도 크고 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 

남친한테 내 몸매 괜찮지 않냐고 내가 여자로 안느껴지냐고 물었는데 또 그건 아니래요.. (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내앞에서는 말하지 않겠지만;;;;;;;;;;;)

 

후.. 그냥 속상하네요. 밤이 깊어가는데 또 외롭구.. 으허흐ㅠ ㅠㅠㅠㅠ
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......(펌)